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굽네닭컴,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 5종’ 론칭

4일 오후 11시 45분부터 50분 동안 현대홈쇼핑서 단독 론칭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굽네 기술로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닭컴(대표 박상면)이 새로운 반찬으로 구성한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 시즌 2’ 5종을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굽네닭컴은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 시즌 2’ 출시를 기념해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 기존의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은 작년 현대홈쇼핑에서 8차 앵콜 방송까지 진행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방송은 오늘(4일) 오후 11시 45분부터 50분 동안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이번 신제품은 오직 현대홈쇼핑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방송에는 남다른 자기 관리로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슈퍼모델 출신의 방송인 현영이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현영은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 방송 첫 론칭부터 지난 8차 앵콜 방송까지 꾸준히 게스트로서 참여해오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방송에서 3주 식단과 4주 식단 총 2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직 현대홈쇼핑에서만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3주 식단은 제품 5종을 3팩씩 15팩으로 59,900원에 판매한다. 4주 식단은 5종을 4팩씩 20팩 구성으로 7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굽네닭컴이 준비한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나물과 토핑을 듬뿍 넣어 지은 잡곡밥에 떡갈비, 훈제오리, 미트볼로 기존 시즌1 제품보다 반찬 구성이 다채로워졌다. 밥은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지어 찰기가 살아 있는 점이 특징이다. 나물은 제주를 비롯한 부여, 고흥에서 재배한 국내산 나물을 사용해 건강과 함께 안전성까지 고려했다. 이외에도 각종 채소와 함께 반찬과 잘 어울리는 굽네만의 특제 소스를 사용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부지깽이나물밥&납작쫄깃떡갈비 △시래기표고버섯솥밥&훈제오리단호박찜 △취나물영양밥&한입귀리미트볼 △부지깽이나물밥&매콤청양닭가슴살큐브 △시래기표고버섯솥밥&탱글갈릭비엔나 총 5종이다.


뿐만 아니라 도시락 5종 모두 299kcal 미만으로 설계했다. 팩당 평균 나트륨 568mg으로 염분 섭취를 낮췄으며, 단백질은 최대 20g으로 채웠다. 또한 한국식품산업협회에서 광고 심의를 승인 받은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으로 식단 관리 중 놓치기 쉬운 영양소까지 꽉 채운 것이 특징이다. 체내 에너지 생성 및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인 비타민 A∙B∙C∙E 4종과 아연, 엽산, 칼슘, 철분 등이 함유돼 있어 식단 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다. 맛있고 가벼운 식단 관리가 필요하거나 영양소 밸런스를 갖춘 간편한 한끼가 필요한 학생,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이다.

 
지앤건강생활 박상면 대표는 “굽네닭컴의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에 보내주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에 새로운 구성품으로 이번 시즌 2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굽네닭컴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단 관리를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4-04 12:04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굽네닭컴, 단짠단짠 매력 ‘오븐구이 ..
[연애/건강] 굽네 듀먼, 반려견 위한 간식 ‘활기팡..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