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케이크’ 등 디저트 메뉴 3종 출시

“할리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디저트”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바닐라 딜라이트 케이크’를 포함한 디저트 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할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디저트 메뉴 3종은 할리스만의 특별한 감성을 담은 메뉴로, 시그니처 음료인 ‘바닐라 딜라이트’를 조각 케이크로 구현한 ‘바닐라 딜라이트 케이크’와 프랑스 대표 디저트 휘낭시에 2종이다. 조각 케이크, 작은 사이즈 디저트로 나른한 오후에 커피나 티와 함께 즐기거나, 홈파티용 디저트로 플레이팅 하기에도 좋다. 할리스의 새로운 디저트 3종은 5일부터 할리스 매장 및 딜리버리로 만나볼 수 있다.


‘바닐라 딜라이트 케이크’는 커피향을 머금은 쫀득한 갸또 시트에 바닐라 딜라이트 가나슈, 밀크 가나슈를 샌딩하고 바닐라 딜라이트 생크림을 올려 부드러움을 더했다. 은은한 커피맛과 달콤한 바닐라 딜라이트 풍미가 조화를 이뤄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바닐라 딜라이트 케이크’ 출시로 소비자들은 할리스 베스트 메뉴인 바닐라 딜라이트를 ‘뚱카롱’에 이어 케이크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프랑스 정통 디저트 휘낭시에에 할리스 감성을 담아 출시했다. 할리스 휘낭시에는 ‘클래식 휘낭시에’와 ‘초콜릿 휘낭시에’ 2종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클래식 휘낭시에’는 휘낭시에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진한 버터 풍미가 특징이며, ‘초콜릿 휘낭시에’는 다크 청크 초콜릿이 토핑돼 달콤한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즐기기 좋다. 할리스 휘낭시에를 우유와 함께 곁들이면 간단한 아침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할리스는 매월 할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쿠폰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8월에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혜택을 준비했다. 골드 등급 이상 고객은 바닐라 딜라이트 케이크를 포함한 조각 케이크 구매 시 아메리카노 증정, 레드 등급 이상 고객은 아메리카노 구매 시 휘낭시에 증정 등 쿠폰 혜택을 사용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할리스만의 특별한 디저트를 선보이고자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라 딜라이트의 맛을 구현한 조각 케이크를 비롯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랑스 디저트 휘낭시에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하면서 할리스의 감성을 담은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8-04 12:34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숯불치킨 ‘왕초바베큐’, e-채널 ‘..
[연애/건강] 환타, 공식 홈페이지에 ‘환타 타임즈..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