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건강] 퓨네이처, '신수지의 프리미엄 온열안마세트' 판매
"안전한 사용을 위해 인증을 받은 정직한 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몸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한국여성경제인협회(이하 여경협)는 우수 여성기업 제품 지원을 위해 진행하는 홈쇼핑 지원사업에 퓨네이처의 '신수지의 프리미엄 온열안마세트' 상품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굿프랜드 신수지의 스트레칭 마사지 패드는 내 몸의 관절의 움직임에 따라 만들어진 제품으로 재활치료 요소를 결합한 제품이다.
퓨네이처 관계자는 "안전한 사용을 위해 인증을 받은 정직한 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몸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덧붙여 손쉬운 조작법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휴대성도 좋아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하루 30분이면 굳은 근육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실제 스트레칭 동작에서 착안해 만들어 남녀노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여성기업의 우수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W-디지털판로지원사업」을 통해 대중적인 브랜드 구축 및 유통채널 확대 지원을 통해 여성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