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조지아’, 대세 배우 손석구 모델 발탁

강렬한 남성미와 부드러움, 조지아와 ‘딱!’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대세 배우 손석구를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깊고 풍부한 향과 깔끔한 끝 맛을 즐길 수 있는 조지아 크래프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조지아 커피의 매력을 전하기 위해 배우 손석구를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젠틀한 외모에 댄디한 스타일을 겸비한 이미지와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역할을 소화하는 모습이 조지아의 이미지와 부합했다는 평가다.


손석구는 연극 배우로 시작해 영화, 드라마에서 액션, 멜로,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한 베테랑 배우이다. 영화 ‘범죄도시 2’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카지노’를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이후 여러 예능과 인터뷰에 출연해 완벽한 연기력과 대비되는 인간미를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손석구 배우의 강렬한 남성미와 부드러움을 겸비한 이미지가 조지아 커피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이번 모델 선정으로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가진 조지아 매력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커피가 필요한 순간 ‘나에게 딱! 맞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도록 ▲조지아 크래프트 ▲조지아 콜드브루 ▲조지아 고티카 ▲조지아 에스프레소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일상 속 휴식이 필요한 순간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4-14 12:31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여자)아이들 ‘미연’, 선양 소주 광..
[연애/건강] 웨이트 동작인식 및 댄스 동작인식이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