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토레타! 모델 배우 신시아, ‘토레타! 월드’ 팝업 체험존 방문

수분감 가득한 ‘토레타! 월드’에서 산뜻하고 싱그러운 매력 발산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코카-콜라사의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모델인 배우 신시아가 CGV 연남점에 오픈한 ‘토레타! 월드’ 팝업 체험존을 방문했다고 21일 밝혔다.


‘토레타! 월드’ 팝업 체험존 오픈을 기념하여 현장에 방문한 토레타! 모델 신시아는 토레타! 제품을 들고 산뜻한 미소와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현장 분위기에 활력을 더했다. 이날 신시아는 수분감이 가득한 ‘토레타! 월드’ 배경과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 같은 모습으로 생기 있고 싱그러운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특유의 맑은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신시아는 올해 토레타!의 모델로 발탁, 토레타! 광고를 통해 무더운 도심 속에서 수분이 필요한 순간을 청순하고 청량감 있게 표현하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 바 있다.


'토레타! 월드' 팝업 체험존은 '도심 속 숲'이라는 컨셉을 갖고 중앙에 마련된 호수를 따라 토레타!를 마셨을 때 갈증은 비워지고 수분은 채워지는 기분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생동감 넘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한편, ‘토레타! 월드’ 팝업 체험존은 CGV 연남점에서 오는 10월 22일까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8-21 12:12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영양제 토탈 플랫폼 ‘건강비밀’, 식..
[연애/건강] 아이싸이랩, ‘2023 우수기업연구소’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