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여행

[여행] 추사랑 한글공부 일등공신은?

일명 ‘추패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일명 ‘추패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최근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대한민국만세’ 삼둥이와 함께 특급애교를 선보이고 있는 추블리 추사랑이 아빠 추성훈과 함께 태블릿을 보며 한국어 동요를 부르는 영상이 온라인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영상 속에서 사랑이와 추성훈이 보고 있는 태블릿은 온라인서 일명 ‘추패드’로 불리며 엄마들 사이에서 급속도로 번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추패드로 불리는 주황색 패드는 한국어 동요 App을 플레이 한 것이 아니라, 유아~초등까지 사용할 수 잇는 교육용 태블릿인 웅진북클럽 제품이라 더 눈길을 끈다.

웅진북클럽은 동요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니라, 교과 수록 및 연계 도서, 학교 추천 필독서까지 전 영역에 걸친 책을 마음껏 읽을 수 있게 되어있다.

특히 이야기, 노래, 영상, 퀴즈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하여 자연스럽게 책 읽기에 빠져들게 하고, 아이의 연령과 교육과정에 맞는 큐레이션을 통해 꼭 필요한 책과 학습활동을 선별해주어 엄마들에게 인기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사랑이의 공주 의상 정말 귀엽다’, ‘사랑이가 TV에서 동요를 잘 부르더니 웅진북클럽 덕분이었나 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타 웅진북클럽 문의사항은 홈페이지(http://web.wjthinkbig.com/wjdachaek/bookclub/main) 또는 1577-1500으로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5-03-02 15:03

추천 기사

대화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