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여행

[여행] 슈웹스, 모델 차승원 구릿빛 몸매 드러난 화보 공개

‘차승원 옷 발’의 비결… 명품 아닌 ‘명품 몸매’


‘차승원 옷 발’의 비결… 명품 아닌 ‘명품 몸매’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최근 tvN ‘삼시세끼–어촌편’을 통해 숨겨진 요리실력과 예능감을 발휘하며 제3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배우 차승원이 최근 강남에서 진행된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음료 브랜드 ‘슈웹스’ 광고 촬영현장에서 만재도 패션에 가려져 있던 구릿빛 명품 몸매를 공개했다. 

12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차승원의 스틸컷은 운동으로 다져진 팔 근육과 여심을 사로잡는 복근이 담긴 컷으로 현재 예능 프로그램 속에서 활약하고 있는 차줌마의 모습과는 상반된 매력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상업광고 촬영장에서는 처음으로 상반신을 노출하는 차승원은, 촬영 전 몸매에 대한 겸손함을 내비치며 고사했던 것이 무색할 정도로 슛팅에 들어가자마자 광고 메시지인 ‘젠틀한 남자의 상쾌한 휴식’을 완벽한 핏으로 보여주며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셔츠를 입었을 때보다 벗었을 때 더 멋진 그림이 완성되자 현장에서는 “차승원 씨 근육은 어디에서 파는 것이냐”, “옷 입기 전 장착해야 한다”는 부러움 섞인 찬사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스틸컷 중 현장에서 가장 화제가 된 컷은 차승원이 두르고 있던 수건을 카메라를 향해 던지는 장면이다.

몸짱이라는 단어가 등장하기 전부터 아찔한 모델핏 하나로 대표 모델이자 배우로 우뚝선차승원이지만, 최근까지 브라운관을 통해 추위에 최적화된 수수한 패션들을 주로 선보였던 터라 섹시한 근육질의 부드러운 세련미를 느낄 수 있는 변신이 더욱 반갑게 느껴졌다는 것이 현장 관계자의 전언이다. 

현장에서 설득하여 진행된 컷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완벽한 등근육과 함께 카메라 앞에선 차승원은 성숙한 도시 남자의 내면을 연기하기 위해 시종일관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여유로운 눈빛을 선보였으며, 광고의 퀄리티를 위해 꼼꼼하게 한 장면, 한 장면을 모니터링하며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는 모습이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최고의 패션은 그 자체로 훌륭한 바디핏으로부터 완성된다는 것을 입증하며 남심, 여심을 잡는 '심(心) 스틸러'로 우뚝선 차승원의 이번 광고는 긴장의 연속이었던 하루를 상쾌한 젠틀 스파클링 브랜드, ’슈웹스’를 마시며 휴식으로 마무리하는 도시 남자의 이야기를 다루었다. 광고는 오는 3월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삼시세끼' 등에 출연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차승원은 오는 4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사극 ‘화정’에서 조선시대 비운의 왕자 ‘광해군’역을 맡아 예능프로그램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브라운관에 컴백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5-03-12 16:36

추천 기사

대화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