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여행

[여행] '나가수 3' 히로인 박정현이 선택한 뱅앤올룹슨

원음 그대로의 명료한 음색이 특징으로 냉철한 모니터링에 적합


원음 그대로의 명료한 음색이 특징으로 냉철한 모니터링에 적합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지난 10일 방송된 ‘나가수 3’에서 박정현이 무대에 착용하고 나온 이어폰과 대기실에서 연습 시 착용했던 헤드폰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나가수’에서 명불허전이라 평가 받고 있는 박정현이 시즌 3의 마지막 탈락자를 결정하는 11회 방송분에서 착용한 이어폰과 대기실에서 한 음 한 음 신중을 기하며 연습할 때 착용하고 있던 헤드폰이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것.
 
박정현이 착용한 이어폰과 헤드폰은 세계적인 명품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의 ‘이어폰 A8(Earphone A8)’과 ‘베오플레이 H6(BeoPlay H6)’ 제품으로 알려졌다.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박정현은 저음과 중음, 고음이 완벽하게 균형을 이룬 명료한 음색과 왜곡 없이 원음 그대로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인 뱅앤올룹슨 ‘이어폰 A8’이 사운드의 손실 없이 반주를 냉철하게 짚어낼 수 있어 선택했다는 후문이다.
 
뱅앤올룹슨의 ‘이어폰 A8’은 인체 공학적인 미려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목소리는 물론 음악의 섬세한 표현까지도 생생하게 구현하는 제품으로 많은 뮤지션들의 생방송 이어폰으로 통하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박정현이 대기실에서 연습 시 착용한 헤드폰 ‘베오플레이 H6’는 사람 귀의 모양과 굴곡, 소리가 향하는 방향을 면밀히 연구하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탄생해 아티스트가 의도한 원음 그대로의 깨끗한 음질과 균형 잡힌 풍부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5-04-12 15:31

추천 기사

대화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