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여행

[여행] 스토케 코리아, JW메리어트호텔서울과 제휴 프로모션

호텔 방문객 대상 스토케 크루시 유모차 대여 서비스 등

호텔 방문객 대상 스토케 크루시 유모차 대여 서비스 등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www.stokke.com)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과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본 프로모션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스토케 VIB 패키지’를 포함, 유모차 및 하이체어 대여 서비스 등 자녀를 동반한 호텔 방문객들에게 스토케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스토케 VIB 패키지’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 뷔페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의 2인 조식과 함께 다양한 스토케 제품들을 객실에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에는 스토케의 대표적인 교감 유모차 ‘스토케 익스플로리’,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의자 스토케의 하이체어 ‘트립트랩’, 아이의 성장에 따라 확장 가능한 침대 ‘스토케 슬리피’, 선반, 책상 등으로 변형 가능한 기저귀 교환대 ‘스토케 케어’, 수납과 휴대가 용이한 접이식 아기 욕조 ‘스토케 플렉시바스’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되며, 가족 단위로 호텔을 찾은 투숙객들에게 더욱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스토케는 패키지 이용 고객 외에도 유아를 동반한 호텔 투숙객들을 위해 스토케 크루시 대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대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체크인 시 신청 가능하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는 스토케의 하이체어 트립트랩 대여 서비스가 제공된다. 트립트랩은 아이의 성장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정교하게 디자인된 제품으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스토케 코리아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과의 제휴를 기념하여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부터 26일까지 2 주간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스토케 VIB 패키지’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접이식 욕조 스토케 플렉시바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케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tokke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토케 코리아 우연주 마케팅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 자녀와 함께 멀리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부모들을 위해 도심 속에서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생활 속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스토케 VIB 패키지의 가격은 350,000원부터이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패키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홈페이지(http://www.jw-marriott.co.kr) 및 스토케 홈페이지(www.stokke.com)를 참고하면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5-04-14 11:47

추천 기사

대화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