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여행

[여행] S.A GLOBAL, 프라이스톡과 중소기업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중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위한 다양한 활동 모색


중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위한 다양한 활동 모색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KDB 생명 보험 대리점 소속인 S.A GLOBAL(대표 이성남)이 중소기업 및 자영업자들의 실질적인 독려활동을 위해 프리오픈마켓 앱&웹 서비스 프라이스톡(대표 강용일)과 독점적 업무 협약을 체결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A GLOBAL과 프라이스톡은 지난 10일 KDB생명 본사에서 중소기업 상생과 발전을 위한 독점영업 업무 협약식을 체결한 이후 공동으로 중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모색하기로 하고 본격적인 협력관계 도모를 시작했다.

이는 S.A GLOBLA 산하의 보험 설계사들이 사업장에 직접 방문하여 영업비 지출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수수료가 없는 프라이스톡 플랫폼을 활용하는 방법을 홍보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프라이스톡은 이미 다수의 배달앱들이 주 수익원으로 삼는 수수료를 없앤 무료 배달앱 역할을 하며 한 차례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을 펼친 바 있는데 금번 협약으로 S.A GLOBAL의 자영사업자 창업지원과 은퇴플랜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게 되어 실질적으로 사업자들이 필요한 내용들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일반적인 오픈마켓 및 배달앱과 달리 수수료가 없으면서도 활용 분야는 제한이 없어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점과 같은 외식사업체들은 금번 S.A GLOBAL과의 공동업무로 영업과 수익성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향후에는 한 달에 300~400만원씩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는 부동산 중개앱 사용 업체들에도 유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5-04-20 14:36

추천 기사

대화
[여행] 전기차 플랫폼 '일렉배리', 이..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