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여행

[여행] 힐링베케이션, ‘백신 관광’ 상품 출시 일주일만에 1차 판매 완료

원하는 백신 선택할 수 있어… ‘백신 관광’ 연일 화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주식회사 힐링베케이션이 지난달 23일 출시한 국내 최초 ‘백신 관광’ 상품 1차 출발 분이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를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


얼마 전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4차 대유행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최고 단계인 4단계로 격상했음에도 불구, 확진자 수는 줄어들지 않고 있다. 당초 계획되었던 50대 중·후반의 백신뿐만 아니라 40대 이하 접종 일정마저 지연될 수 있다는 소식에 연내 백신 접종이 가능할지 불안해하는 이들이 백신 관광에 눈을 돌린 것으로 보인다. 문의자들의 연령층은 5~60대 부모님을 둔 30대가 주를 이뤘으며, 상대적으로 백신 접종의 기회가 많지 않은 3040 여성들의 문의가 쇄도했다고 전했다.


힐링베케이션의 상품은 고객이 원하는 백신을 선택하여 접종할 수 있으며, 선택한 백신의 종류에 따라 체류 기간이 달라지는 여행 서비스이다. 특히 인기가 많은 25박 27일 장기 체류 상품의 경우는 화이자 백신 1·2차 접종을 완료하고 돌아오는 상품이자 약 1천 5백만 원에 달하는 고가의 상품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힐링베케이션 박상수 대표는 “일상으로의 복귀가 멀지 않았다고 생각하던 중 변이 바이러스 4차 대유행의 확산세가 수도권에서 지방에 이르기까지 무섭게 이어지는 가운데 백신 가뭄 현상까지 겪게 되었다. 고가의 비용이더라도 원하는 백신을 선택할 수 있고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불안감을 줄일 수 있다는 심리가 백신 관광 상품 구매에 직접적인 작용한 것 같다”라며, “현재, 1차 출발 인원은 50명으로 출국일은 8월 중순에서 9월 초에 집중되어 있다. 2차 출발 상품은 미국 내 다른 지역으로 상품을 구성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힐링베케이션은 관광업계 최초 ‘백신 관광’을 선보인 미주 전문 여행사로 1차 출발 상품의 조기 예약 마감을 기념하여 2차 출발 예약자에 대한 추가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8-02 13:34

추천 기사

대화
[여행] 할리스, 바쁜 도심 속 힐링 맛집 ‘울..
[여행] 할리스, 공식 앱 신규 회원 '아메..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