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여행

[여행] 할리스, ‘2022 국제 스페셜 뮤직&아트 페스티벌’에 커피차 후원

“예술로 하나되는 축제, 할리스 무빙 딜라이트가 응원합니다!”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발달장애 아티스트들의 꿈의 무대 ‘2022 국제 스페셜 뮤직&아트 페스티벌’에 커피차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할리스 커피차 ‘무빙 딜라이트’는 27일 ‘2022 국제 스페셜 뮤직&아트 페스티벌’이 진행 중인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 방문해 발달장애 아티스트를 포함한 멘토, 자원봉사자 등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커피 및 음료를 제공했다. 이번 커피차 후원은 장애인 예술분야 저변 확대를 응원하고,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페스티벌을 축하하기 위해 진행됐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국제 스페셜 뮤직&아트 페스티벌’은 스페셜코리아가 주최하는 행사로, 전 세계 발달장애인들의 잠재력을 발굴하고 예술을 통해 사회적 통합을 독려하는 축제의 장이다. 매해 발달장애인 아티스트를 포함해 국내 저명한 아티스트 및 교수진으로 구성된 멘토단, 자원봉사자들이 참가하여 음악·미술 레슨, 공연, 미술 전시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노영심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조윤성, 황호규, 신동진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 멘토단이 함께한다.


할리스 담당자는 “장애인 아티스트들이 마음껏 능력을 펼치고, 예술로 하나가 되는 특별한 페스티벌에 할리스가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다. 페스티벌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할리스 커피와 함께 영감 넘치는 축제를 즐기시길 기원한다”며 “할리스는 앞으로도 장애인들의 사회적 활동 무대를 넓히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할리스는 사회에 도움이 되는 CSR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40주년 기념행사에 발달장애인 직업적응훈련생과 취업자를 응원하기 위해 ‘할리스 텀블러’를 후원했다. 또한 코로나19 전담병원을 중심으로 음료와 디저트를 제공했으며, 지난 1월에는 서울특별시 동부병원에 할리스 커피차 ‘무빙 딜라이트’가 방문해 300여 명의 의료진과 근무자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커피와 디저트를 전달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7-29 15:18

추천 기사

대화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