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여행

[여행] ‘의정부하루여행’ 봄-여름 시즌상품 매진 행렬

봄 코스 오픈 하루 만에 전석 매진, 여름 코스도 3일 만에 매진




[JTN뉴스 윤보라 기자] 사계절 테마를 컨셉으로 한 로컬투어 ‘의정부하루여행’이 오픈 하루 만에 봄 시즌이 매진되었고 여름 시즌도 3일 만에 매진되었다.


‘의정부하루여행’은 의정부 법정문화도시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해 지역 특화콘텐츠와 문화관광자원 발굴을 위해 시민들과 함께 라운드테이블을 진행했고 이를 바탕으로 ‘의정부하루여행’이 개발되었다.


이렇듯 런칭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의정부하루여행’은 의정부만의 매력적이고 특별한 장소, 이색 체험활동을 통해 진정한 로컬경험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각각 ▲봄 – 의정부미술여행 ▲여름 – 의정부냉면성지순례 ▲가을 – 의정부이색도서관여행 ▲겨울 – 의정부블랙투어, 총 4개의 사계절 이색 테마로 구성되어있다.


지난 1일 온라인을 통해 예약을 시작한 ▲봄 – 의정부미술여행은 오픈 하루 만에 3회차 모두 매진되는 폭발적 반응을 일으켰다. 봄의 계절에 맞게 구성된 의정부 미술여행은 신사실파의 거장 백영수 화백이 직접 설계한 하우스 뮤지엄 <백영수미술관>과 공공도서관과 미술관의 역할을 함께 수행하는 전국 최초의 <의정부미술도서관>을 방문한다. 또한, <나만의 베어브릭 만들기> 체험을 통해 선물같은 경험을 참여자들에게 선사할 준비를 마쳤다.


이어 7월에 시작하는 ▲여름 – 의정부냉면성지순례도 3일만에 매진되었다. 의정부 냉면성지순례는 이름과 걸맞게 평양냉면의 성지 ‘평양면옥’을 맛보고 의정부 유명 카페를 방문한다. 또 의정부 컬링체험까지 해보는 시원한 액티비티 여행이다.


의정부하루여행은 가을, 겨울 코스 뿐 아니라, 의정부의 정체성과 역사자원을 바탕으로 역사기행을 떠나는 ▲의정부시간여행도 6월 중 오픈 예정이다.


자세한 여행참가 사항은 의정부문화재단(www.uac.or.kr), 또는 테마캠프여행사(www.themecamp.co.kr) ‘의정부 하루여행’ 전용 베너로 확인할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5-12 09:34

추천 기사

대화
[여행] ‘의정부하루여행’ 봄-여름 시즌상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