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취미

[취미] ‘몬스터폰’, 액정수리 외에 아이폰메인보드 수리까지

스마트폰 수리 전문 '몬스터폰', 다양한 수리요청에 적극 응대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스마트폰 액정수리 전문 서비스기업 몬스터폰(대표 김경희)은 액정수리 외에 아이폰메인보드수리와 같은 액정 외 항목의 수리도 ‘착한수리’ 서비스 포함항목임을 알리고 다양한 수리요청에 적극 응대하고 있음을 전했다.


몬스터폰이 진행하고 있는 ‘착한수리’는 본래 아이폰의 공식 A/S가 높은 수리비용과 긴 수리시간이 소요되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런칭 된 서비스 브랜드로써 아이폰액정수리를 전문으로 시작했지만, 수리가능 항목들을 늘려 아이폰메인보드수리는 물론 터치불량, 화면떨림, 와이파이불량, 충전불량, 카메라실행불량, 전원불량, 복원불량 등 대부분의 불량부분 수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몬스터폰 관계자는 “착한수리 서비스는 아이폰 액정수리로 시작되어 전반적인 수리항목으로 확대된 상태며, 기종 또한 아이폰에서 LG폰까지 추가하는 등 런칭 초기부터 큰 관심을 받으며 점차 영역이 넓어지고 있다”며 “스마트폰의 편리함이 높아지는 만큼 수리를 맡길 시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길면 불편함이 배가 되기 때문에 특히 수리시간의 단축을 신경 쓰고 있고 비용도 현실화 했다”고 전했다.


특히 이 곳은 서비스 항목, 대상 품목 확대로 수요도 증가해 성남본점 외에 서울 창동점, 목동점, 강남점, 고대점, 건대점, 이대점, 경기 일산점, 안양 군포점 등 11곳의 지점을 통해 동일 가격에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성남본점에서는 택배로도 신청을 받고 있다. 지난 연휴기간에도 다수의 지점들이 순환 영업을 하며 휴무일을 최소화해 연휴기간동안 파손된 스마트폰도 큰 어려움 없이 수리 받을 수 있도록 한 바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 예약을 더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네이버 ‘모두’를 오픈하고 네이버 예약으로도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몬스터폰은 스마트폰 수리 외에 깨진액정 매입, 중고폰매입도 실시하는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02-06 14:25

추천 기사

대화
[취미] 뽀로로프렌즈 어플리케이션..
[취미] 매드포갈릭, 매드서프라이..
[취미] 매드포갈릭, ‘NEW MAD W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