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취미

[취미] 뽀로로프렌즈 어플리케이션, 10만다운로드 카테고리 1위

생활습관 알려주기 힘들어하는 부모들에게 강력 추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유아 전용 AR(증강현실, Augmented Reality) 어플리케이션인 '뽀로로프렌즈'가 구글플레이(안드로이드) 교육 카테고리에서 다운로드 1위를 차지했다.


교육, 정서적 부분에 초점을 두고 개발된 어플리케이션 뽀로로프렌즈는 아이들이 관심 있어 하는 동물들과 생태환경을 알 수 있도록 하여, 집 안에서 AR로 등장하는 동물들의 사진을 찍고, 친근한 동물들의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교육적 콘텐츠와 연결했다.


특히 유아의 인성교육에 기본이 되는 생활습관놀이 메뉴는 뽀로로가 화면 속에 등장하여 아이들에게 직접 다양한 생활습관을 알려주고 실천할 수 있도록 멘토 역할을 해준다.


생활습관을 알려주기 힘들어하는 부모들의 니즈도 반영했기 때문에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애들이 엄청 좋아한다’, ‘아이가 신기해하고 재밌어 하며 교육용으로 좋다’ 는 등의 어플리케이션 리뷰를 확인할 수 있다.


8월 25일부터 9월 17일 사이에 '뽀로로프렌즈'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뽀로로프렌즈 뮤지엄' 티켓박스에서 보여주면 50% 할인된 금액에 이용이 가능하며, 현장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키즈밴드를 증정하는 간단한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인터파크에서 9월 17일까지 50% 할인된 입장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해당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은 티켓박스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보여주면 전시가 끝나는 11월 5일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뽀로로프렌즈 뮤지엄은 어플리케이션의 이해를 돕기 위한 인터랙티브 디지털 체험공간으로, 움직임에 따라 반응하는 다양한 미디어 작품과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존으로 꾸며졌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09-04 11:33

추천 기사

대화
[취미] 뽀로로프렌즈 어플리케이션..
[취미] 매드포갈릭, 매드서프라이..
[취미] 매드포갈릭, ‘NEW MAD W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