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취미

[취미] ㈜소셜네트워크, 레알마드리드 접수로 XR시대 개막 알려

레알마드리드의 VR 지적재산권(IP) 협력 위한 MOU 체결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국내 증강현실 (Augmented Reality) 대표기업인 ㈜소셜네트워크(대표이사 박수왕)가 스페인 프로축구단인 레알마드리드의 VR 지적재산권(IP)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소셜네트워크와 스페인 VR기업인 ASTOSCH(대표이사 Hosé Ramón Heras)의 긴밀한 협업으로 이뤄졌다. 

  

특히, ㈜소셜네트워크는 VR(가상현실), MR(혼합현실) 분야의 국내 대표 기업들인 미디어프론트 및 닷밀과 함께 지난 4월 'Project X(프로젝트 엑스)'를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데 이어, 불과 4개월만에 글로벌 IP 협력을 이끌어내는 쾌거를 이뤄냈다. 


㈜소셜네트워크의 박수왕 대표는 “시공간을 넘어선 융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제시함에 있어 역량 있는 국내 파트너사와 스페인 최고의 스포츠 IP중 하나인 레알마드리드와 함께 하게 돼 영광”이라며, “각각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를 상호 연계해 국내외 다양한 사업 추진이 가능해 졌다며, 이번 협약은 미래 사업의 중요한 성장모멘텀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전했다. 


또한, 3社는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AR-VR엔터테인먼트 사업의 글로벌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 디지털엔터테인먼트의 선두주자로서 다가올 XR시대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8-09 15:31

추천 기사

대화
[취미] 현빈, 렉서스 코리아 ‘뉴 ..
[취미] ㈜소셜네트워크, 레알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