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취미

[취미] 에듀라인 컴퍼니, K-비대면 바우처에서 400만원 지원받으세요

자부담 10% 금액으로 공급기업에서 필요한 서비스 이용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직업 능력 심사평가원 인증 직업 능력개발 훈련기관 에듀라인 컴퍼니는 중소기업 ‘k-비대면바우처’에서 4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고 8일 밝혔다.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은 중소기업 대상으로 디지털, 재택근무 등의 비대면 서비스의 공급기업과 수요기업을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여 업무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처리하는 시스템이다.

 

중기부는 원격근무 확산과 디지털화 촉진을 위해 재택근무, 에듀테크, 네트워크 및 보안 솔루션 등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급기업 281개사를 추가 선정했다. 에듀라인컴퍼니를 비롯한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기업들은 올해 1월 말부터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을 통해 본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90%는 정부에서 무상 지원하는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최대 400만원까지 지원받으면서 수요기업은 공급기업이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10%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수요기업 신청시 필요한 제출 서류와 카드 발급 서류 등 상세한 내용은 에듀라인컴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테크, 비대면 제도 도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신청하여 선정된 공급기업들은 서비스 상품 등록 과정 등을 거쳐 올해 1월 말부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라인컴퍼니는 고용노동부 인증 재직자 훈련 전문 기관으로 선정된 교육기업으로, 2002년부터 꾸준히 법정 필수 교육을 서울, 경기, 인천, 전국의 대기업, 중소기업, 소규모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법정 필수 교육은 온라인에서 이수 가능하다.

 

비대면바우처로 지원되는 교육은 법정교육 패키지, 직무교육을 개설하여 수요기업의 인원과 상황에 맞게 지원할 예정이다.

 

에듀라인컴퍼니 관계자는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을 통해 법정 필수 교육, 관리감독자 교육 관련해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며, “이번 공급기업들은 중소기업의 업무 및 경영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1인 기준 연간 43,000원에 이용 가능한 법정교육 패키지의 경우 정부 지원금이 90% 제공됨에 따라 연간 4,300원에 이용 가능하다”며 “이번 사업이 중소기업의 업무혁신 및 경영개선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라인컴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대표전화를 통해 1:1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1-08 19:13

추천 기사

대화
[취미] 플레이타임그룹, 키즈 맞춤형 놀이공간..
[취미] 로지텍, AMX e스포츠 챔피언십 공식 파..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