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취미

[취미] 챔피언더블랙벨트, 이젠 부산 연산에서 와일드하게 놀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 오픈으로, 지역 어린이고객에게 관심 집중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스포츠형 키즈놀이시설 ‘챔피언 더 블랙벨트(Champion The Black Belt)’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산 연산점에 신규 오픈했다.


‘챔피언’, ‘상상스케치’ 등 다양한 타깃과 콘셉트에 맞춘 실내놀이공간을 꾸준히 개발해 온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실내놀이터기업 플레이타임그룹(대표 김종수)의 대표브랜드 ‘챔피언더블랙벨트’는 와일드한 놀이구성으로 시장에 신선한 반향을 일으키며 키즈 놀이시장을 개척 중이다.


이번 신규오픈 매장은 플레이타임그룹의 힛트아이템 ‘로우드롭와이어’, 실내바이킹 ‘밸런싱보드’, 공중 장애물 통과 ‘스카이메이즈’, 신규아이템 풍선 샤워 ‘헬로볼룸’, 유아 전용 ‘토들러존’까지 20여 종의 놀이시설로 가득하다.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증정이벤트 진행 중으로, 특히 8일 시범오픈 당일 깜짝 이벤트로 준비한 ‘블랙 럭키백’ 이벤트가 오픈 2시간만에 완판되며 지역 엄마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감사의 마음으로 2차 ‘블랙 럭키백’ 행사를 긴급 추가 준비했으며,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산 연산점이 정식개장하는 15일에 챔피언더블랙벨트를 방문해 준 선착순 100명은 어린이 입장권을 포함한 7만원 상당의 행운선물 가득한 럭키백을 19,000원에 추가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입장권 5매를 구입하면 2회권을 추가보너스로 증정해주는 프로모션도 오는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연산지역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놀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종수 플레이타임그룹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도 아이들이 이용하는 공간인 만큼 더욱 각별하게 관리 중이다. 매장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어린이 친구들이 신규 오픈한 연산점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국 250여 개, 해외 20여 개 매장을 운영중인 플레이타임그룹은 ‘챔피언1250’ ‘챔피언더블랙벨트’ ‘플레이타임’ ‘챔피언’ ‘상상노리’ ‘베이비엔젤스’ ‘상상스케치’ 등 15여 개 키즈 브랜드를 보유 중이며, 호텔, 복합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사에 입점해 있다. 특히, 동남아시아는 베트남 중심으로 중앙아시아는 몽골을 교두보로 하여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 K-플레이의 놀이 가치를 확산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2-14 12:55

추천 기사

대화
[취미] 에듀라인 컴퍼니, K-비대면 바우처에서..
[취미] 에듀라인, 유튜브 채널 라인방송국 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