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취미

[취미] 윤도현, 재고전문몰 리씽크 광고 모델 발탁

윤도현과 리씽크가 재고의 가치를 널리 알립니다!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국민로커 윤도현이 재고전문몰 리씽크(대표 김중우)와 함께 한 TV광고가 공개됐다고 12일 밝혔다.

 
리씽크는 편안하면서도 대중적인 이미지를 지니고 있는 가수 윤도현의 이미지가 리씽크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해줄 것으로 기대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현재 윤도현은 JTBC ‘싱어게인 시즌 2-무명가수전’에서 풍부한 리액션과 디테일한 조언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윤도현은 ‘엑스틴(X-teen)’ 세대로 리씽크의 주요 소비 계층과 연령대가 비슷하다. 엑스틴이란 탄탄한 경제력을 기반으로 새롭게 소비 중추 세력으로 부상하고 있는 4050세대를 뜻한다. 지난해 10월 리씽크의 재구매율은 약 40%를 기록했는데 이 중 약 70% 이상이 40대 이상 소비자인 것으로 나타났다. 리씽크는 윤도현과 함께 앞으로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리씽크는 윤도현과 함께한 TV광고 두 편도 선보였다. 재고 상품이 B급 상품이라는 기존의 선입견을 바꾸고, 믿을 수 있는 AS 정책 등으로 신뢰감까지 확보한 리씽크 재고 상품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광고를 제작했다.

 
첫번째 편에서는 제값 상품과 초저가 상품을 비교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광고 속 사람들은 초저가 제품만 구매하고 제값 상품은 구매하지 않는다. 개봉되지 않은 채 시간이 지나 재고 상품이 된 것을 리씽크가 초저가에 판매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두번째 편은 윤도현이 “박스만 개봉해도 중고 되는데 왜 제 값 주고 사?”라고 물으며 시작된다. 초저가 재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리씽크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두 편 모두 마지막에 “크으으으! 리씽크!”라는 대사로 마무리 해 유희적인 요소도 담아냈다. 리씽크의 신규 광고는 TV 공중파 및 케이블, 인터넷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도현은 “재고 상품에 대해 널리 알리며 숨겨진 가치를 발견하는데 힘쓰는 리씽크와 함께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리씽크의 좋은 재고 상품들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리씽크는 다양한 유통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업에 제공해, 기업에는 재고를 신속히 처리하게 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알뜰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리씽크는 사용한 적이 없는 새상품재고와 사용감이 있는 리퍼재고, 고객변심 단순 반품된 반품재고를 취급하고 있다. 100% 환불 시스템, A/S 최대 2년 보장 등 신뢰를 주는 쇼핑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1-12 12:19

추천 기사

대화
[취미] 락인컴퍼니, 모바일 보안키패드 솔루션..
[취미] 반려동물 1등 쇼핑몰 펫프렌즈, S급 인..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