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취미

[취미] 리씽크, 봄 맞이 '선물해봄' 기획전 오픈

최대 81% 할인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재고전문몰 리씽크(대표 김중우)는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선물해봄’ 기획전을 진행하고 최대 81% 할인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온 3월의 봄을 맞아 새롭게 생활가전에 변화를 주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했다. 겨울철 미뤄왔던 대청소를 하고 집안 가구를 재배치하는 과정에서 합리적인 재고 상품으로 교체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찜, 탕, 보양식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압력쿠커를 정상가 248,000원에서 81% 할인된 가격인 49,800원에 판매한다. 스틱형과 일반형 두가지 타입으로 다목적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핸디 청소기도 정상가 159,000원에서 70% 할인된 가격인 49,000원에 선보인다. 유명브랜드의 스마트워치 또한 약 20만원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구강세정기 ▲전동칫솔 ▲면도기 ▲토스터기 ▲커피머신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리씽크 김중우 대표는 “봄을 맞이해 새롭게 생활가전을 장만하거나 기존의 제품을 바꾸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파격적인 가격에 질 좋은 재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리씽크는 다양한 유통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업에 제공해, 기업에는 재고를 신속히 처리하게 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알뜰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리씽크는 사용한 적이 없는 새상품재고와 사용감이 있는 리퍼재고, 고객변심 단순 반품된 반품재고를 취급하고 있다. 100% 환불 시스템, A/S 최대 2년 보장 등 신뢰를 주는 쇼핑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3-20 11:09

추천 기사

대화
[취미] 모바일로 진행하는 스크래치쿠폰 이벤..
[취미] 리씽크, 법무법인 YK와 오픈형 복지몰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