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취미

[취미] 리씽크, 법무법인 YK와 오픈형 복지몰 서비스 제공 MOU 체결

전국 15개 지사 임직원에게 복지 서비스 선보인다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재고전문몰 리씽크(대표 김중우)가 법무법인 YK(대표변호사 강경훈) 임직원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오픈형 복지몰 서비스 제공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서울 서초구 우림빌딩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리씽크의 김중우 대표와 법무법인YK의 강경훈 대표 변호사, 김학훈 대표 변호사, 이경복 변호사, 김승현 변호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양사는 △오픈형 맞춤 복지몰 서비스 제공 △사업 법률 자문 지원 등에 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상호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리씽크는 법무법인 YK의 공식 복지몰로 선정돼 서울 본사를 포함한 수원, 대전, 부산 등 15개 전국 지사의 임직원들에게 오픈형 복지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누구나 볼 수 있는 오픈형 복지몰은 포털 사이트 최저가와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리씽크는 기업의 재고를 찾아 선순환시키는 B2B 참여형 플랫폼으로 수많은 기업들의 재고를 다룬다. 패션, 레저, 라이프 등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카테고리 구성의 맞춤형 재고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한 기업과 구매자를 잇는 재고 상품 혁신 유통에 관한 강연도 진행 중이다.


지난 5월 리씽크는 전국배달라이더협회의 복지몰로 선정된 바 있다. 임직원 포함 약 30만 명의 회원을 유치했으며, 기업, 단체의 복지몰로 영역을 확장해 재고 쇼핑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법무법인 YK는 형사, 기업 자문 및 M&A 분야에 특화된 전문 로펌이다. 리씽크와 관련해 법률 문제 발생 시, 자문을 제공해 사전·사후 대응 방안 지원 및 그에 따른 업무 협력을 이어갈 방침이다.


㈜리씽크 김중우 대표는 “지난 5월 전국배달라이더협회 오픈형 복지몰 서비스 제공에 이어 법무법인 YK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진행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리씽크는 다양한 유통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업에 제공해, 기업에는 재고를 신속히 처리하게 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알뜰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리씽크는 사용한 적이 없는 새상품재고와 사용감이 있는 리퍼 재고, 고객 변심 단순 반품된 반품재고를 취급하고 있다. 100% 환불 시스템, A/S 최대 2년 보장 등 신뢰를 주는 쇼핑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6-25 16:26

추천 기사

대화
[취미] 모바일로 진행하는 스크래치쿠폰 이벤..
[취미] 리씽크, 법무법인 YK와 오픈형 복지몰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