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취미

[취미] 리얼소셜 메타버스 ‘세컨드시티’, 7월 14일 오픈베타 공개

사전 이벤트 발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리얼소셜 메타버스 ‘세컨드시티(Second City)’가 7월 14일 오픈베타 공개를 앞두고 있다.

 

세컨드시티는 진정한 메타버스를 현실 세계의 모든 것을 가상에서 실현시키며 유저에게 무한한 자유도를 부여한다. 독자적인 미니 월드 구조의 건물과 상업 시스템을 기반으로 유저들은 다양한 활동을 해 나갈 수 있으며, 또한 유니티(unity)의 확장성을 활용해 일부 지역을 판타지 랜드로 구성하여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재미를 선사하는 것도 세컨드시티만의 특징이다.

 

유저들의 창작물을 NFT로 발행하여 경제 활동도 이어갈 수 있으며, 탄탄한 세계관과 운영 시스템을 구축한 세컨드시티는 오픈베타 공개를 기념하고 초기 유저를 모집하기 위해 네 가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 확률 100%의 세컨드시티 닉네임 선정 및 공식 블로그 팔로우 이벤트는 세컨드시티 공식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마이페이지에 접속하여 게임 속 자신의 캐릭터가 사용할 닉네임을 선정하고 세컨드시티 블로그를 팔로우하여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세컨드시티 ‘게임버전 티저영상’을 SNS로 공유하면 게임에서 기를 수 있는 기본 펫 또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0명의 참가자에게 기본 펫을, 30명의 참가자에게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예비 유저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던 추천인 이벤트도 다시 진행된다. 친구나 지인 등에게 세컨드시티를 홍보하여 신규 회원가입자들이 추천인의 아이디를 추천코드로 등록하면 가장 많은 신규 회원을 유입시킨 순서대로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가장 많은 신규 회원을 모집한 1등 탑 스타에게는 1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고 그 후 순서대로 상위 20등까지 50만원, 30만원, 1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세컨드시티의 서브월드를 제공하는 NFT 프로젝트도 모집 중이다.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NFT프로젝트로 참여할 경우, 게임 속에서 전용 소셜 라운지를 제공하여 홀더들이 함께 활동을 하거나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다. 자신이 원하는 방향과 기능으로 직접 꾸며 활용도가 매우 높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사전 이벤트는 7월 13일 24시, 즉 오픈 베타 서비스가 공개되기 직전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일 진행될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7-03 15:45

추천 기사

대화
[취미] 전기차 충전 플랫폼 전문기업 ‘쿨사인..
[취미] 글로서기, 이상문학상 수상 작가와 함..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