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취미

[취미] ‘파이브커피’, 최신 기술 활용 A.I 가격산정 시스템 도입

공정하고 투명한 가격 할인 정책으로 고객들의 신뢰 얻어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주식회사 센더스(대표 김윤현, 황해선)은 커피숍 재료 전문 업체 ‘파이브커피’가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A.I 가격산정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인터넷 쇼핑의 편리함으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이 온라인 할인 행사를 기대하고 이용하고 있으나, 최근 할인율을 속이는 불공정한 온라인 판매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등급할인이라고 공시한 할인율이 실질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사례들이 눈에 띄고 있어 소비자들이 경계해야 할 시기로 평가되고 있다.

 

등급할인으로 홍보되는 상품들 중 대부분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제품으로 지정되어 있어 실제로 소비자들이 기대하는 만큼의 할인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눈속임 행위는 소비자의 신뢰를 떨어뜨리고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될 수 있어 소비자보호 단체들의 주시를 받고 있다.

 

한편, 이와는 반대로 커피숍 재료를 전문적으로 온라인 판매하는 파이브커피는 다른 업체들과는 다른 성실한 영업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파이브커피는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A.I 가격산정 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들이 항상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파이브커피는 공정하고 투명한 가격 할인 정책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파이브커피는 설립 이후 거래처 수 2만개를 돌파했다. 이러한 성과는 고객들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개선에 주력한 결과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파이브커피 경영진은 "우리는 항상 솔직하고 투명한 영업을 지향하며, 고객들의 요구에 성실히 대응하여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믿음과 지지가 우리의 성공의 기반이 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비자들은 온라인 쇼핑 시 할인 혜택을 받기 전에 할인율의 조건과 제약사항을 주의 깊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노력과 함께 신뢰할 수 있는 업체들의 제품을 선택함으로써 온라인 쇼핑의 즐거움을 높이고 불공정한 판매 행위들로부터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7-22 12:51

추천 기사

대화
[취미] 쿨사인, ‘쿨차지’ AI 화재감지 전기..
[취미] 쿨사인-에디슨파워, EV충전 사업 협력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