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취미

[취미] 수지, 한맥 광고 모델로 발탁

환상적인 비주얼로 주류업계 접수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떠오르는 맥주 브랜드 한맥의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데뷔 이후부터 지금까지 오랜 기간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수지는 최근 맥주 브랜드 한맥의 신규 캠페인 광고 모델로 합류했다. 수지만의 환상적인 비주얼과 부드러운 이미지가 제품의 특징과도 부합해 이번 만남이 성사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수지와 함께한 캠페인 프리 론칭 영상이 14일 브랜드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신비로운 분위기의 BGM 속에 여신 비주얼의 수지가 등장해 감탄을 자아낸다. 수지의 미모를 감상하기엔 짧은 15초짜리 영상은 보는 이의 아쉬움을 더한다.


전통적으로 맥주 광고는 짜릿한 청량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남자 광고 모델들이 주류를 이뤘다. 하지만 수지가 이번 광고로 그 불문율을 깨면서 수지 특유의 부드러운 이미지가 맥주와 어떻게 스토리텔링이 될지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수지는 지난 7월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로 여우주연상을 수상,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에 출연해 올 4분기 공개를 앞두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8-14 11:28

추천 기사

대화
[취미] 쿨사인, ‘쿨차지’ AI 화재감지 전기..
[취미] 쿨사인-에디슨파워, EV충전 사업 협력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