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계소식

[문화계소식] 딜라이브OTT 구매하고 비투비-펜타곤 공연본다

큐브, 6월16일 5년 만에 ‘유나이티드 큐브 원’ 개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딜라이브 OTT 서비스인 ‘딜라이브 스페셜Ⅱ’에 가입 하거나 OTT 박스를 구매하면 5년 만에 열리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가수들의 합동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딜라이브 IHQ의 자회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오는 6월 16일(토) 일산 킨텍스에서 패밀리 콘서트 '2018 UNITED CUBE -ONE-(유나이티드 큐브 원)'을 개최한다.


5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에는 현아, 조권, 비투비, 씨엘씨, 펜타곤, 유선호, (여자)아이들까지 큐브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딜라이브는 5월 15일부터 방송과 OTT 결합서비스인 ‘딜라이브 스페셜Ⅱ’ 가입 및 OTT 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60명에게 1인2매의 공연티켓을 제공한다. 또 선착순 30명에게 펜타곤 싸인 CD를 함께 증정한다.


딜라이브의 VIP 고객과 지난 3월 오픈한 부산지사의 내부 이벤트 참여자 등을 포함 총 400매의 티켓을 제공해 이번 콘서트에 초청한다.


딜라이브는 큐브 아티스트들의 젊은 팬들을 고객으로 유치해 한층 더 젊은 딜라이브가 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5-10 11:23

추천 기사

대화
[문화계소식] 딜라이브OTT 구매하고 비투..
[문화계소식]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 ..
[문화계소식] 딜라이브, 6.13 선거방송에..
[문화계소식] 대한적십자사 청소년 오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