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계소식

[문화계소식] 리:크리에이션, ‘초등학생을 위한 빛나는 마술캠프' 개최

오는 8월 대부도서 진행...참가자 모집




[JTN뉴스 윤보라 기자] 여름방학이 되면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자녀에게 방학 기간을 뜻 깊고 유익하게 보낼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곤 하지만 마땅히 떠오르는 곳이 그리 많지 않다. 이러한 가운데, 다양한 공연문화를 통해 양질의 교육 효과를 추구하는 리:크리에이션(Re:Creation, 대표 전사랑)이 여름방학캠프 ‘2018 초등학생을 위한 빛나는 마술캠프 BE A STAR’를 개최하기로 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8월 6일부터 8일까지,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총 2차에 나누어 대부도에서 진행되는 이번 ‘2018 초등학생을 위한 빛나는 마술캠프 BE A STAR’는 마술과 레저의 만남을 통해 학업 스트레스로 지친 아이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캠프 과정을 통해 발표력과 자신감, 리더십, 협동심의 향상을 꾀한다.


예비 초등학생부터 6학년까지 초등학생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이야기를 하면서 마술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발표력과 사고력, 자신감을 증진시키는 ‘대화마술 배우기’, 특기나 장기를 개발하는데 좋은 ‘무대마술 배우기’, 사물에 대한 다양한 시각과 관찰력, 응용력을 배우는 ‘생활마술 배우기’, 딱딱하고 어려운 과학을 쉽게 풀어내 흥미유발과 동기부여를 하는 ‘과학마술 배우기’ 등으로 꾸며진다.


캠프는 전사랑 원장이 직접 캠프팀을 이끌며 ‘크리에이티브 매지션’ DK, ‘감성매지션’ 최효원, ‘오리지널 키즈 매지션’ 송명훈이 함께 한다.


캠프 참가는 1인당 28만원으로, 여기에는 숙박과 교통, 식사, 여행자보험, 마술도구 세트, 각종 관람 및 체험비가 모두 포함되어 별도의 추가 비용은 들지 않으며 1+1 동반 등록 및 3, 5인 등록 시 별도의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주관사인 리:크리에이션 관계자는 “마술은 특별한 재능이나 소질이 없어도 누구나 배울 수 있으며, 마술이라는 매체로 하여금 적극적인 성격을 기를 수 있고 여러 요소들이 어우러진 종합예술의 영역인 만큼 어린이들의 다양한 성장발달에 큰 도움을 준다”며 “이번 캠프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여름방학을 선사함은 물론, 한층 성숙해진 자녀의 모습을 기대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리:크리에이션 ‘2018 초등학생을 위한 빛나는 마술캠프 BE A STAR’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참가신청은 리:크리에이션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7-17 18:32

추천 기사

대화
[문화계소식] '2018 공유서울페스티..
[문화계소식] 네이버 브이라이브, 하반기..
[문화계소식] [책 소개] 가을과 겨울에 ..
[문화계소식] 서울예술치유허브,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