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계소식

[문화계소식] 펩시, 펩시X스티븐 윌슨 초특급 콜라보 성사

빅스 라비-여자친구 은하-그루비룸까지! 음악+팝아티스트 '역대급 라인업'




[JTN뉴스 윤보라 기자]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 코리아가 현대 미술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스티븐 윌슨(Steven Wilson)과 초특급 콜라보를 선보인다.


펩시 코리아와 초특급 콜라보를 예고한 스티븐 윌슨은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스타일의 다양한 프린트 작품뿐만 아니라 타이포그래피, 그래픽 디자인, 아트 디렉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랑받고 있는 팝 아티스트이다. 에르메스, 월트 디즈니, 나이키, 마이크로소프트 등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현대미술의 지평을 팝적이고 대중친화적으로 한층 넓히는데 일조하기도 했다.


펩시 코리아의 'K-POP 콜라보 프로젝트'는 펩시의 글로벌 뮤직 레가시 프로젝트 중 한국만의 특별한 프로젝트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컬래버레이션이 진행된다. 이미 지난 17일 2019 공식 엠버서더로 빅스 라비, 여자친구 은하, 그루비룸이 선정되어 다양한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펩시 코리아 '2019 K-POP 콜라보 프로젝트'는 국내 최고의 K-POP 군단 빅스 라비, 여자친구 은하, 그루비룸에 이어 전 세계를 무대로 유니크한 작품 세계를 선보이고 있는 아티스트 스티븐 윌슨과의 초특급 콜라보를 예고해 국내외에서 보기 힘든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하며, 많은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펩시 코리아의 '2019 K-POP 콜라보 프로젝트' SPRING편 ‘FOR THE LOVE OF IT’은 빅스 라비, 여자친구 은하, 그루비룸까지 2019 공식 엠버서더들과 함께하는 봄편을 시작으로 최고의 K-POP 군단과의 계절별 프로젝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3-21 13:13

추천 기사

대화
[문화계소식]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 신..
[문화계소식] 서울문화재단, '청소년..
[문화계소식] 웹소설 '하드보일드 K..
[문화계소식]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