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계소식

[문화계소식] 키움 히어로즈 이정후 선수,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 위촉

KBO-대한적십자사 후원캠페인 홍보영상에도 직접 출연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지난 7월5일  키움 히어로즈 이정후 선수가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이상균 부회장은 5일 경기 시작 전, 이정후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하며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 참여에 큰 기대와 환영의 뜻을 전했다. 이정후 선수는 적십자 홍보대사로서 KBO-대한적십자사 후원캠페인 ‘Dream Save(드림 세이브)’ 홍보영상에도 직접 출연했다.


2019년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KBO 소속 선수는 키움 히어로즈 이정후 선수를 포함해 LG 트윈스 박용택, 두산 베어스 최주환, KT 위즈 김재윤, SK 와이번스 하재훈, 롯데 자이언츠 신본기, 삼성 라이온즈 원태인, 한화 이글스 장민재, NC 다이노스 노진혁, KIA 타이거즈 문경찬으로, 구단별 선수 1명 씩 총 10명이다.


이들 10명의 선수들은 공정하고 도전적인 스포츠 정신과 플레이로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스포츠 스타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참여를 통한 건전한 기부문화 형성으로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다.


한편, KBO와 대한적십자사는 현재 KBO 정규시즌에서 기록되는 1세이브마다 20만원의 기부금을 적립하는 ‘드림세이브’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7-08 15:39

추천 기사

대화
[문화계소식] 제8회 ’님의 침묵 전국 백..
[문화계소식] 서울문화재단, '전통연..
[문화계소식] (재)의정부예술의전당 사장..
[문화계소식] 두산아트센터 무료 미술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