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계소식

[문화계소식] 크레빅 엔터테인먼트, 모던필라테스와 업무협약 체결

모던필라테스와 손잡고 연기와 필라테스의 시너지 선보인다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크레빅 엔터테인먼트(대표 성경호, 정재옥)가 (주)엠피아이모던필라테스(대표 김항진, 이하 모던필라테스)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19일 크레빅 엔터테인먼트 측은 "국내 최초이자 최고의 필라테스 교육기관인 모던필라테스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모던필라테스는 2003년부터 지도자 양성과 일반인 교육으로 필라테스를 대중화시킨 국내 최초의 필라테스 교육기관이다. 모던필라테스는 모든 연령의 일반인뿐 아니라 임산부, 환자에게도 활용할 수 있어 기존 필라테스보다 진일보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모던필라테스는 국내 총 10개 지부에 국내 73개 지점과 해외지사 2개(호주, 태국)을 갖춘 국제적인 교육기관으로 현대 무용, 치료 마사지, 산전 및 산후관리, 재활의학 분야에서 깊이 있는 연구와 꾸준한 학습을 통해 필라테스 전문화와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신체가 핵심인 연기 예술과 신체 건강과 능력을 증진하는 필라테스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건강한 신체와 바른 자세, 기초체력이 필수인 연기에 필라테스를 도입, 연기와 필라테스의 시너지를 통해 크레빅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기자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연기를 대중에게 선보이는 동시에 모던필라테스는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예정이다.


크레빅 엔터테인먼트는 박영규를 비롯해 윤성모, 안다비, 김지안, 이태빈, 박보인, 정종우, 박광재 등 40여명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다. 믿고 보는 중견 아티스트와 잠재력을 갖춘 라이징 스타들이 조화를 이룬 라인업을 통해 2020년의 기대작들에서 크레빅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와 만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03-19 15:57

추천 기사

대화
[문화계소식]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갤..
[문화계소식] 만개의 레시피, ‘믿고 먹..
[문화계소식] 딜라이브, ‘ALL-IN-ONE’ ..
[문화계소식] 딜라이브, 노사공동 사회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