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계소식

[문화계소식]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 8주년 기념 88패키지-실습패키지 할인 이벤트 진행

수강료 할인 및 상품권 지급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대표 박영준)(이하 서사평)은 8주년 기념 88패키지와 실습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8패키지는 8월 28일 개강하는 반에 사회복지,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8과목을 수강신청하면 수강료 최대 70%할인과 함께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하고, 실습패키지는 최대 228만원을 할인과 함께 최대 10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서사평 학습설계 박정미 이사는 "서사평 8주년을 맞이하여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에 교육에 열의는 있지만 비용과 시간으로 고민하고 있는 예비 수강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였으며 앞으로도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을 이용할 예비수강생 및 기존 수강생들에게 많은 이벤트를 기획하여 학습자들의 기대에 부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사평은 자체 교육컨텐츠 개발과 편집을 진행하여, 학습의 질을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자격증을 위한 전체 이론과목과 대면과목, 실습과목을 보유한 교육부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이다.

 

서사평이 서비스 중인 자격증 과정들은 취준생과 경력단절 여성, 은퇴 후 제2의 삶을 준비하는 장년층도 수월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1:1 맞춤 학습플랜을 제공하며 운영하고 있다.

 

서사평은 "학습관리자가 1:1 맞춤으로 수강생의 이수과목 학습 설계는 물론, 놓치고 있는 평가 항목은 없는지 꾸준히 체크하며, 실습과목 신청 안내까지 가이드하고 있다"며, "학습자들이 보다 수월하게 학점을 이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더해, 서사평에서는 가격 할인 혜택과 상품권 증정 이벤트, 1:1 맞춤 학습플랜 외에도 '평생프리패스'로 무료 재수강 혜택을 제공하며, 학점은행제 과정의 과목이수만으로 국가자격증과 민간자격증까지 동시 취득이 가능하다. 또한, 학점은행제 과목을 이수했다면, 별도의 수강이나 시험 없이 민간자격증이 발급된다. 자신의 커리어와 스펙을 쌓고 싶은 분들에게는 많은 혜택과 더불어 민간 자격증까지 취득이 가능하므로 더할 나위 없는 기회이다.

 

그리고 서사평은 기존 학습자들의 요청에 따라 9월 18일 개강부터 대전지역 예비학습자들을 위해 보육교사 대면과목 수업을 진행한다. 보육교사 대면과목의 경우 출석수업을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교육장소에 영향을 많이 받다보니 대전지역 뿐만 아니라 충북, 충남 지역에 거주하며 서사평에서 학습을 진행하는 학습자 및 예비 학습자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개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사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08-11 12:34

추천 기사

대화
[문화계소식] 출판법인 드림워커, 인세로 ‘한부모 ..
[문화계소식] 공연예술계의 뉴노멀 '비대면 공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