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계소식

[문화계소식] 다락옥수, ‘문화, 곁으로 오樂다樂’ 운영

방문 및 유선으로 상시 접수



[JTN뉴스 윤하나 기자]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정원오)이 운영하는 다락옥수에서는 구민들의 문화향유를 위한 문화강좌 ‘문화, 곁으로 오樂다樂’ 9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9월에는 총 2개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먼저,‘테마와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지’는  음악, 영화, 미술 등 예술과 관련된 여행 강좌를 통해 다양한 정보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주민들의 아쉬움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그리고 ‘스마트폰 카메라 기능 200% 활용하기’ 강좌는 별도의 전문적인 카메라가 없더라도 스마트폰을 통해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도록 기초적인 지식은 물론 기능을 활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를 통해 일상생활 혹은 각종 취미 생활에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접수는 상시 진행 중이며, 모집인원에 제한은 없다. 방문 및 유선(2204-7541~2)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www.sdfac.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성동문화재단 윤광식 대표이사는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외부 활동이 어려워진 지역 주민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심리적 방역에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9-10 17:53

추천 기사

대화
[문화계소식] ‘뱅크시 다시 그리기’ 이벤트 성황리..
[문화계소식] 에브리웨이, ‘제6회 월간 웹소설’ 수..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