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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계소식] 한국보육진흥원, K-브랜드 어워즈 K행정(공공) 부문 수상

"국민이 신뢰하고 인정하는 보육·양육정책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대한민국 보육·양육정책을 통합 지원하고 있는 한국보육진흥원이 2024 TV조선 'K-브랜드 어워즈'에서 K행정(공공) 부문에 선정되었다.

 

한국보육진흥원은 2012년 공공기관으로 지정되어 지난 10년 동안 어린이집 평가제도, 교직원 역량강화, 공공보육 이용률 확대, 부모 양육지원 강화 등 대한민국 보육·양육 서비스 품질 향상에 주력해왔다.


특히 최근에는 부모의 일가정 양립을 위한 가정양육지원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영아 대상 돌봄 지원을 위한 시간제보육과 같은 양육지원사업을 대폭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국보육진흥원은 최근 대대적인 조직개편을 통해 행정역량을 극대화하고, 저출생, 유보통합과 같은 민감하고 시급한 정책현안에 대한 신속한 대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 취약계층을 위한 육아 물품 지원, 도서벽지·농어촌 지역의 장애 영유아를 위한 ESG 실천활동 등 사회적 책임 실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한국보육진흥원 나성웅 원장은 앞으로도 보육서비스 질 제고뿐만 아니라 전국 육아종합지원센터 전달체계를 통한 양질의 양육환경 조성에도 기여하며, 전문성과 차별성을 갖춘 보육·양육정책 선도기관으로서 국민이 신뢰하고 인정하는 보육·양육정책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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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1-28 1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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