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이야기

[문화이야기]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 ‘추억의 명작’ 무료제공

죽기 전에 봐야할 레전드급 영화 총출동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대표 전용주)이 추억의 명작무비와 명작애니 콘텐츠를 보강함으로써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딜라이브는 5월 OTT박스 정기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명작무비’, ‘명작애니’ 2개의 신규APP을 론칭하고, 그 동안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명작영화 55편과 애니메이션 39편을 17일부터 무료로 서비스한다.


명작무비APP에는 오드리 햅번 vs 마릴린 먼로, 고전역사물의 히어로, 아카데미 수상 명작, 스릴러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 추억의 흑백 영화 등 총 11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기호에 맞는 명작영화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마릴린 먼로 주연의 7년만의 외출(The Seven Year Itch), 오드리 햅번의 로마의 휴일(Roman Holiday)과 티파니에서 아침을(Breakfast At Tiffany’s), 벤허(Ben-Hur), 십계(The Ten Commandments),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Gone with the wind) 등 55편의 작품들을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를 통해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다.


그리고 명작애니APP에서는 1949년 미국 UPA스튜디오에서 처음 탄생한 TV시리즈 애니메이션 미스터 마구(Mr. Magoo) 37편을 시청할 수 있다. 미스터 마구는 키가 작은 갑부 할아버지 퀸시 마구의 심한 근시와 고집스러움 때문에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아울러 장편애니메이션인 걸리버 여행기(Gulliver’s Travels)와 동물농장(Animal Farm)도 명작애니APP에서 즐길 수 있다.


한편 딜라이브는 올해 안으로 영화 600여편, 애니메이션 1,200여편 등 총 1,800여편의 콘텐츠를 명작무비APP와 명작애니APP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딜라이브는 “지난달 유료방송업계 최초로 아프리카TV를 디지털방송과 OTT박스에 동시 론칭하는 등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앞으로도 OTT박스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을 위해 더욱 힘쓸 계획이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5-16 16:35

추천 기사

대화
[문화이야기] '2018 찾아가는 양조장..
[문화이야기] 전통시장 장보기로 취약계..
[문화이야기] 편의점 미니스톱, 한결같은..
[문화이야기] 적십자, 서울시내 침수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