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이야기

[문화이야기] 어른들을 위한 '어른이 날' 파티 열린다!

오는 5월5일 오후 8시 연남동서 개최



[JTN뉴스 전지희 객원기자] 오는 5월5일 오후 8시 연남동(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66 동교빌딩)에서 어른들을 위한 '어른이 날' 파티가 열린다.


미국 뉴욕의 센트럴파크와 비슷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는 이유로 '연트럴파크'라고 불리는 연남동 빌딩의 외부, 내부공간에서 동시에 펼쳐지는 '어른이 날'은 인기있는 장소와 독특한 콘텐츠로 예매 오픈 전 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공기놀이, 요구르트 빨리먹기 대회, 동물그리기 백일장 등 특별한 이벤트와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는 '어른이 날'에는 국내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인 '문베어' 맥주 3병을 제공하며 증기주입법을 통해 만든 런던 드라이 진 '봄베이 사파이어'로 만든 칵테일을 제공한다. 또한 150년 전통의 프랑스 치즈 기업 벨 그룹의 대표 큐브형 치즈 '벨큐브'치즈와 과일을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F&B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독특한 파티 컨셉과 이벤트와 더불어 '청'이라는 특별한 드레스 코드를 가지고 있는 '어른이 날'에는 청바지, 청자켓, 청모자 등 '청'소재를 이용한 패션 아이템을 공통으로 착용해 통일성 있고 개성있는 파티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예상된다. 


파티 참가신청은 해당 URL(https://bit.ly/2GlSESJ)을 참고, 구글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예매는 80명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4-24 20:48

추천 기사

대화
[문화이야기] “TV화면으로 실감나는 VR..
[문화이야기] 국립극장 캐릭터 엔통이, ..
[문화이야기] 서울문화재단, 오는 12월까..
[문화이야기] 가수 청하, ‘2019 JTBC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