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이야기

[문화이야기] H&JJ, 배우 김선아와 함께 생리대 기부

‘배우 김선아 광고모델 재능기부’ 데이데이, 생리대 후원 전달식 개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생리대 브랜드 데이데이 업체 H&JJ(대표이사 정용수-전정희)가 배우 김선아와 함께 강원도 산불피해 주민, 저소득, 다문화 청소년들에게 생리대를 기부했다. 


지난 17일 강원도 춘천시 강원도청 본관 소회의실에서는 강원도 산불피해 주민, 저소득, 다문화 청소년들에게 생리대를 기부하는 후원 전달식이 열렸다.


이날 후원 전달식에는 최문순 강원도지사, H&JJ 정용수·전정희 대표, 김선아 소속사 굳피플 김혁경 대표, 강원도사회복지협의회 박주선 회장, 서울수서재향경우회 김현규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는 평소 기부와 선행에 앞장 선 김선아와 소속사 굳피플이 H&JJ의 생리대 브랜드 데이데이의 광고모델 재능기부를 하면서 이뤄졌다.  





김선아는 굳피플의 사회공헌 캠페인 ‘세븐틴 캠페인’의 일환으로 광고모델료를 일체 받지 않고 재능기부에 나섰다. 데이데이는 김선아의 광고모델료 상당의 생리대를 강원도 산불피해 주민, 저소득, 다문화 청소년들에게 기부하며 좋은 일에 동참했다.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이날 열린 후원 전달식에서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강원도민을 대신해 존경과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H&JJ 정용수 대표는 “중소기업인 H&JJ 데이데이가 김선아 씨와 함께 좋은 일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하반기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촬영으로 전달식에 함께 하지 못한 김선아를 대신한 굳피플 김혁경 대표는 “좋은 취지의 일을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김선아 씨와 굳피플은 사회에 공헌하고자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부 물품을 전달받은 박주선 강원도사회복지협의회장은 “좋은 물품을 기부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필요한 분들이 희망을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JJ가 제조하고 유통하는 생리대 브랜드 데이데이는 피톤치드를 함유해 불쾌한 냄새를 제거했다. 또한 유해화학물질과 라돈 방출이 없는 안전한 생리대로 인증받았다.


김선아가 재능기부 광고모델로 나서며 관심을 받고 있는 데이데이는 ‘숲을 입다’를 기조로 한 산뜻한 기존 제품 외에 천연 실크 원단을 국내 최초로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 데이데이 실크를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7-18 12:38

추천 기사

대화
[문화이야기] 국립극장 캐릭터 엔통이, ..
[문화이야기] 바리톤 정경, 국립괴산호국..
[문화이야기] 동요로 영어, 공룡송, 버스..
[문화이야기] 거미-자이언티-10cm 등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