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이야기

[문화이야기] 국내 최대 K-POP 굿즈 플리마켓 개최

K-POP 굿즈 사고 팔고, 이벤트까지 즐길 수 있는 케이팝 축제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오는 10월 20일 국내 최대 규모의 K-POP 굿즈 플리마켓이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K-POP 굿즈 플리마켓 (이하 굿즈 플리마켓)은 특정 아이돌이나 품목에 제한 없이 모든 케이팝 아이돌의 굿즈와 애장품을 사고 팔 수 있는 공유의 장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개인 간 굿즈 거래 오프라인 행사이다.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별도의 비용 없이 사전 등록을 통해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으며, 현재 역대 국내 플리마켓 사상 제일 큰 규모인 약 1,000여 팀의 셀러가 참가신청을 하여 다양한 케이팝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굿즈 플리마켓은 플리마켓 뿐만 아니라 아이돌 공연 및 사인회, 이벤트, 커버댄스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축제로써 단순한 거래의 장을 넘어 케이팝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안겨줄 전망이다.

 

굿즈 플리마켓을 주최하는 (주)블랭크케이(Blank.K) 관계자는 “이번 굿즈 플리마켓은 국내팬들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K-POP 문화 축제가 될 것”이라며, “K-POP팬들의 대표적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K-POP 굿즈 플리마켓은 10월 20일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10-08 15:37

추천 기사

대화
[문화이야기] “TV화면으로 실감나는 VR..
[문화이야기] 국립극장 캐릭터 엔통이, ..
[문화이야기] 서울문화재단, 오는 12월까..
[문화이야기] 가수 청하, ‘2019 JTBC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