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이야기

[문화이야기] 바리톤 정경, ‘정경유착TV' 유튜브 채널 오픈

채널 개설 기념 구독 이벤트 실시




[JTN뉴스 윤보라 기자] ‘클래식계의 이단아’로 불리는 바리톤 정경이 유튜브 ‘정경유착TV’ 개국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 


채널 명부터 범상치 않은 ‘정경유착TV’는 ‘바리톤 정 경과 관객이 유착하다’는 뜻으로 바리톤 정경의 다양한 활동 모습(공연 log)과 관객과의 솔직 담백한 소통(질문에 답하다), 신진 아티스트 소개(아름다운 예술가를 소개합니다) 등 풍성한 콘텐츠로 유튜브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한 구독 이벤트를 10월 4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정경유착TV’ 유튜브 채널을 신규 구독하고, 관심 가는 영상에 ‘좋아요’와 코멘트를 남긴 후, 블로그에 이를 인증해주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의 각종 SNS에 본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는 마감 후 약 20만 원 상당의 공연 티켓을 참여자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바리톤 정경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전의 아름다운 가치를 널리 알리고 싶다”며 “클래식이 가진 매력과 재미를 관객이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로드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10-09 14:18

추천 기사

대화
[문화이야기] “TV화면으로 실감나는 VR..
[문화이야기] 국립극장 캐릭터 엔통이, ..
[문화이야기] 서울문화재단, 오는 12월까..
[문화이야기] 가수 청하, ‘2019 JTBC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