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이야기

[문화이야기] 할리스에프앤비 신유정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 동참

“성숙한 교통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동참하기 위해 릴레이 챌린지 참여”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국내 대표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에프앤비 신유정 대표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시작된 이번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마련된 교통안전 캠페인이다. 어린이 교통안전을 독려하는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슬로건이 담긴 팻말과 함께 사진을 촬영한 후 다음 캠페인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KG제로인 김병철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한 할리스에프앤비 신유정 대표는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성숙한 교통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동참하기 위해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릴레이 챌린지를 계기로 어린이 교통안전 최우선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 대표는 릴레이 챌린지 다음 참여자로 KFC 엄익수 대표, 오비맥주 배하준 대표를 지목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3-20 12:31

추천 기사

대화
[문화이야기] 서울시교육청, 2021년도 적십자 희망성..
[문화이야기] “서울문화재단-효성그룹, 장애예술가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