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이야기

[문화이야기] 리센느-4x4 STUDIO, RCY청소년적십자 축하 공연비 전액 기부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사용해 주세요” 선한 영향력 전파




[JTN뉴스 윤하나 기자] 그룹 ‘리센느(RESCENE)’와 ‘4x4 STUDIO’가 RCY청소년적십자 자원봉사 페스티벌 축하 공연비를 전액 기부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더뮤즈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리센느(RESCENE)’와 제이지스타엔터테인먼트의 ‘4x4 STUDIO’가 청소년 자원봉사 페스티벌 축한 공연비를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기부하고 싶다는 뜻을 전해왔다고 밝혔다.


서울 마장동 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22일(수) 진행된 그룹 리센느의 축하 공연비 기부금 전달식에는 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 리센느 멤버와 4x4 STUDIO의 김종한 감독이 참석해 권영규 적십자사 서울지사 회장에게 기부금을 전달했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이번 기부금을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위기가정 긴급지원 사업에 보태어 사용할 계획이다.


리센느 멤버는 “지난 자원봉사 페스티벌에서 청소년적십자(RCY) 단원들과 함께할 수 있어 무척이나 기뻤다”며, “RCY는 세계 191개국에서 봉사하는 국제 청소년 단체라고 들었는데, 앞으로도 친구들과 나눔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김종한 4x4 STUDIO 감독은 “사회복무요원일 때 적십자사를 알게 되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를 통해서 재능 기부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권영규 적십자사 서울지사 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우리 아이들을 위해 선한 영향력으로 동참해 준 리센느와 4x4 STUDIO에 감사하다”며, “청소년들이 나눔과 봉사를 배우고 실천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센느와 4x4 STUDIO는 유튜브 등 많은 콘텐츠를 통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제13회 RCY청소년적십자 자원봉사 페스티벌에서 축하공연으로 청소년들과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5-25 14:31

추천 기사

대화
[문화이야기] 리센느-4x4 STUDIO, RCY청소년적십자 ..
[문화이야기] 재단법인 상옥재단, 대한적십자사 바른..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