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핫이슈

[핫이슈] 모델 김진경, 센스 톡톡 '벨기에 인증샷' 공개

자연스러운 패션 속 감출 수 없는 모델 포스


자연스러운 패션 속 감출 수 없는 모델 포스

[JTN뉴스 정대용 기자] ‘에스팀’ 모델 김진경이 센스가 톡톡 튀는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패션 그의 패션 속에서도 감출 수 없는 모델 포스가 풍겨져 나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랑스러운 외모와 우월한 비율로 떠오르고 있는 모델 김진경이 최근 한 매거진의 촬영을 위해 벨기에로 출국한 가운데,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벨기에에서의 일상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김진경은 무심한 듯 세련된 룩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굽이 낮은 로퍼를 신고도 쭉 뻗은 다리를 한층 돋보이게 해주는 진청 스커트에 카키색 야상을 툭 걸치고 있는데, 편안한 패션 속에서도 그의 모델 포스가 고스란히 느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김진경은 자칫 무난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에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독특한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착용해 외모에 세련미를 더해주고 있다.

둥근 듯 각이 진 선글라스가 그의 자연스레 떨어지는 웨이브진 헤어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며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는 것.

더불어 김진경은 레드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줘 발랄함까지 부각시켜주고 있다. 김진경이 착용하고 있는 레드 미니백은 그가 모델로 활동중인 ‘BIKERSTARLET(바이커스탈렛)’의 제품으로,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발랄함이 묻어있는 김진경의 이미지와 잘 부합해 그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고 있다.

이렇듯 자신의 장점을 제대로 알며 패션 포인트를 놓치지 않는 김진경은 최근 숨길 수 없는 모델 포스로 패션계를 들썩이게 만들고 있다. 특히 그는 각종 화보와 광고, 유명 패션쇼뿐만 아니라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와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숱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이어서 점차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김진경은 장윤주, 이현이, 한혜진 등이 속해 있는 국내 최대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 소속의 떠오르는 톱모델로 각종 컬렉션과 화보 등을 통해 신비로운 매력을 방출하고 있으며, 사랑스러운 외모로 광고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대용 기자 dyong@jtn.co.kr
  • 기사입력 : 2015-04-22 14:31

추천 기사

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