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배우 이재우, '모던파머' 출연...이하늬의 남자?

훈남 피아니스트 '이현석'으로 등장...새로운 사건 예고

훈남 피아니스트 '이현석'으로 등장...새로운 사건 예고

[JTN뉴스 정세영 기자] 배우 이재우가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에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이현석으로 등장하며 극의 새로운 사건을 예고했다.

지난 7회에서 윤희(이하늬 분)가 우연히 인터넷 뉴스에서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이현석, 가장 촉망받는 음악가 10인 선정’ 이라는 기사에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당황스럽고 복잡한 심경의 윤희 모습이 화면에 비춰지며 이 둘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마음이 어지러운 윤희는 민기(이홍기 분), 강혁(박민우 분)과 함께 술을 마시고, 자꾸만 남자로 보이는 민기, 계속 ‘남편’이라고 장난치는 강혁과 윤희 사이에 묘한 분위기가 형성되며 삼각로맨스로 이어질 듯 했다.

앞서 나타난 이현석이 이들의 관계에 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흥미진진해지고 있다. 

이현석 역을 맡은 배우 이재우는 키 183cm에 요리와 농구가 취미로 여성들의 워너비 조건을 두루 갖춘 피아노 선율처럼 부드러운 미소를 가진 배우다. ‘빠담빠담’, ‘사랑했나봐’,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의 드라마와 각종 CF를 비롯 최근에는 영화 ‘슬로우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다.

한편 SBS 주말 미니시리즈 청춘 유기농드 '모던파머'(극본 김기호, 연출 오진석)는 왕년에 잘 나가던 락밴드 ’엑소’멤버들이 배추농사를 지어 앨범제작 자금을 벌려고 귀농하여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매주 토,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 기사입력 : 2014-11-09 16:47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오대환, 샤방샤방 화장품 ..
[TV/방송] '악플의 밤' 천명..
[TV/방송]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TV/방송] ‘전참시’ 유병재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