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에브리바디' 이국주, EXID '위아래 댄스' 선보여

이정을 향한 섹시댄스 구애 '눈길'


이정을 향한 섹시댄스 구애 '눈길'

[JTN뉴스 정세영 기자] 이국주가 걸그룹 ‘EXID’의 위아래 댄스를 선보인다.
 
최근 JTBC 정보 예능 프로그램 ‘에브리바디’ 14회 녹화는 ‘변비’를 주제로 녹화가 진행됐다.

이날 ‘에브리바디’에는 하루에 세 번도 화장실에 간다는 이국주, 태어날 때부터 장 트라블타 이정, 임신으로 변비 얻은 황혜영, 그리고 내과 의사 남재현이 게스트로 찾아와 쾌변에 대한 시원한 이야기들을 나눴다.
 
세계인의 쾌변 비법을 공개하기에 앞서 이국주의 핫한 ‘위아래 댄스’를 스튜디오에서 볼 수 있었는데, 극도로 농염한 이국주의 유혹을 받은 사람은 다름 아닌 게스트 이정이었다.

이국주는 “MC김종국 보다 본인의 이상형은 역시 이정”이라며 그를 향한 강렬한 눈빛을 감추지 않았다. 당장 이번 주 제주도 행사가 있다며 적극적으로 나오는 이국주와 당황한 이정. 그러나 곧이어 그들은 절대 이루어질 수 없는 이유가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영돈PD, 김종국, 강레오가 MC를 맡은 ‘에브리바디’는 세계인의 다양한 건강법을 랭킹을 통해 검증하는 신개념 건강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스튜디오를 열광케 한 이국주의 이정을 향한 섹시댄스 구애와 이들이 이어지지 않는 이유, 그리고 ‘내 몸을 가볍게! 쾌변’의 비법은 26일 밤 9시 40분 JTBC ‘에브리바디’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 기사입력 : 2015-02-26 19:50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유희경 작가 "정지훈 ..
[TV/방송] JTBC ‘찰떡콤비’ 박명수 ..
[TV/방송] '이몽', '윤봉..
[TV/방송] '배틀트립' 강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