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원라인',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개최

3월14일 오후 9시




[JTN뉴스 윤보라 기자] 평범했던 대학생 ‘민재’가 전설의 베테랑 사기꾼 ‘장 과장’을 만나, 모든 것을 속여 은행 돈을 빼내는 신종 범죄 사기단에 합류해 펼치는 짜릿한 예측불허 범죄 오락 영화 '원라인'이 오는 3월 14일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로 예비 관객과 만난다. 


‘작업 성공 기념 회식’ 컨셉으로 진행될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원라인' 팀원들이 함께 자리한다. 


이날 행사에는 회식을 열게 된 계기가 되는 ‘원라인’ 팀들의 활약상 영상이 최초 공개되는 것은 물론, 이들의 작업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캐릭터 영상과 영화의 재미를 맛볼 수 있는 꿀잼 보장 제작기 영상까지 다양한 컨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원라인' 팀은 회식이라는 컨셉에 맞춰 각종 게임과 허심탄회한 이야기들을 나누며 보는 이들에게 유쾌하고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원라인' 주역들의 회식 모습으로 꾸며지는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진짜 회식을 방불케 하는 색다른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예고하는 영화 '원라인'은 2017년 3월 29일 개봉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3-14 19:29

추천 기사

대화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
[영화] 영화 '내가 죽기 전에 ..
[영화] '택시운전사' 송강..
[영화] 영화 '슈퍼 빼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