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키드냅', 5월17일 전세계 최초 개봉

'엑스맨' 할리 베리의 거침없는 액션!




[JTN뉴스 윤보라 기자]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대체불가 여배우 할리 베리 주연의 '키드냅'이 오는 5월 17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키드냅'은 눈 앞에서 아들을 납치 당한 엄마 ‘칼라’가 골든타임 안에 아들을 구하기 위해 범인을 추격하는 24시간을 그린 논스톱 액션.


이번 작품을 통해 '엑스맨' 시리즈의 히어로 할리 베리가 돌아온다. 영화 '몬스터 볼'로 제74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할리 베리는 주연으로 합류한 '킹스맨: 골든 서클'의 2017년 하반기 개봉에 앞서, 신작 '키드냅'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아들을 눈 앞에서 납치 당하는 것을 본 후 아이를 구하기 위해 모든 것을 내 건 엄마 ‘칼라’역을 맡아 지금껏 본 적 없는 긴박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테이큰' 시리즈에서 딸을 구하는 ‘아빠’로 분해 국내 관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리암 니슨에 이어 유괴된 아들을 직접 찾아나선 ‘엄마’ 할리 베리가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최고의 액션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레드',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제작진이 가세해 아이를 찾기 위해 범인의 뒤를 쫓는 강인한 엄마의 거침없는 액션과 생사조차 알 수 없는 아이의 행방을 쫓는 엄마의 절박한 감정선을 완벽하게 스크린에 그려낼 전망이다. 


골든타임 안에 납치된 아들을 찾아야 하는 ‘엄마’로 변신한 할리 베리의 최강 논스톱 액션을 목격할 수 있는 '키드냅'은 5월 17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해 한국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03-30 20:58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애니메이션 '초속5센티..
[영화] 영화 '파괴자들', ..
[영화] 배우 신세경, 영화 '채..
[영화] 영화 '무서운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