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킹스맨: 골든서클', 400만 관객 돌파

역대 청불 영화 최단 기간 기록!




[JTN뉴스 윤보라 기자] '킹스맨: 골든 서클'이 청불 영화의 핸디캡을 하루, 하루 깨고 있다. 올 가을 최고의 스파이 액션영화이자 개봉 영화 중 유일한 엔터테이닝 무비 '킹스맨: 골든 서클'이 개봉 11일째인 오늘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킹스맨: 골든 서클'의 이와 같은 기록은 기존의 '내부자들'이 14일째 400만 돌파하고 '광해, 왕이 된 남자'가 16일째 400만을 돌파했던 것을 미루어보면 상당히 괄목할 만한 결과다. 


특히 '킹스맨: 골든 서클'은 명절에 취약한 외화 핸디캡에 청불 핸디캡까지 완벽히 딛고 다시 한번 마니아들을 양산하며 흥행 몰이 중이다. 


'남한산성', '범죄도시', '아이 캔 스피크' 등 한국 영화들이 대거 상영 되고 있는 가운데, 유일한 외화로서 난공불락의 기세를 펼치고 있는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 비주얼 스펙터클에 B급 코미디까지 즐길 수 있는 2017년 절대 놓칠 수 없는 스파이 액션 영화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이 이어질 예정이다.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역대 청불 영화 최고 속도 신기록을 연일 돌파하고 있는 올 가을 최고의 오락 액션 블록버스터 '킹스맨: 골든 서클'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IMAX, 4DX, 스크린X로도 만날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10-07 15:05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애니메이션 '초속5센티..
[영화] 영화 '파괴자들', ..
[영화] 배우 신세경, 영화 '채..
[영화] 영화 '무서운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