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데드풀 2', 개봉 4일째 100만 관객 돌파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에 본격 흥행 질주 예고




[JTN뉴스 윤보라 기자] 개봉 전, 70%가 넘는 압도적 예매율 1위와 함께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역대급 흥행 신드롬을 이어 가고 있는 '데드풀 2'가 개봉 4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해 극장가에 적수 없는 흥행 질주를 예고하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배급사 집계에 따르면 '데드풀 2'는 19일 오전 8시 30분 기준 누적관객수 1,124,194명을 동원하며 청불 마블 영화 중 역대급 흥행 속도로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에 가속도를 붙이고 있다. 


이는 개봉 5일차에 100만 관객을 돌파한 '로건'보다 하루 빠르고, 개봉 당시 청불 외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 기록과 함께 개봉 4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한 '데드풀'보다 빠른 흥행속도로 청불 마블 히어로 영화의 새로운 흥행 역사를 쓰고 있다.


한편,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반응 또한 가히 폭발적이다. '데드풀 2'는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으로 벌써부터 재관람 열풍을 일으키며 거침없는 흥행 돌풍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데드풀 2'는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피플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뽑힌 라이언 레놀즈가 데드풀 역으로 다시 돌아오고, '아토믹 블론드'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데이빗 레이치가 메가폰을 잡았다. 


새로운 마블 히어로 케이블 역에 조슈 브롤린, 도미노 역에 재지 비츠가 캐스팅 되었고, 모레나 바카린, 브리아나 힐데브란드 등 전편의 반가운 출연진들이 다시 합류하여 기대를 모은다. '데드풀 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5-19 16:29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인랑' 강동..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
[영화] '변산' 박정민, 21..
[영화] 영화 '마녀'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