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암수살인', 흥행 감사 인증샷 공개

200만 관객 돌파...예매율 1위 역주행




[JTN뉴스 윤보라 기자] 김윤석과 주지훈의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과 담백한 연출로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새로운 범죄실화극의 탄생을 알린 영화 '암수살인'이 누적 관객수 200만 명을 돌파하며,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영화 '암수살인'은 감옥에서 7건의 추가 살인을 자백하는 살인범과 자백을 믿고 사건을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실화극.


'암수살인'은 한글날인 10월9일 오후 4시 15분 개봉 7일 만에 누적 관객수 200만 명을 돌파, 추석연휴 등 성수기 시즌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단기간내에 손익분기점을 넘어섰다. 


또한, 동시기 개봉작 '베놈'을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거침 없는 흥행세를 보여주고 있는 '암수살인'은 200만 돌파를 통해 본격적인 장기 흥행을 예고 했다. 이번에 공개된 200만 인증샷에는 영화의 주역 김윤석, 주지훈, 김태균 감독이 친필 메시지를 통해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 눈길을 모은다. 


대중성과 작품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암수살인'은 다채로운 연령대의 관객들에게 폭넓은 지지를 얻으며 계속해서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김윤석, 주지훈이 선보이는 강렬한 연기 시너지로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암수살인'은 10월 3일 개봉해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10-10 09:19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목격자', 개..
[영화] 영화 '바울', 오는..
[영화] 영화 '암수살인' ..
[영화] 영화 '상류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