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어글리 돌', 오는 5월 전 세계 최초 개봉

러블리한 캐릭터 포스터 공개




[JTN뉴스 윤보라 기자] 전 세계를 사로잡은 최고의 인기 인형 ‘어글리 돌’을 주인공으로 '코코', '겨울왕국' 제작진과 '슈렉' 시리즈의 감독이 참여한 씽얼롱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어글리 돌'이 오는 5월,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깜찍하고 러블리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어글리 돌'은 항상 신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어글리 돌’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애착 인형이 되기 위한 무한도전을 담은 씽얼롱 어드벤처.


‘어글리 돌’은 전 세계 20개국에 수출되고, 미국에서만 1,000만 개 이상 판매된 글로벌 인기 캐릭터로 한국의 크리에이터 김선민과 미국의 데이비드 호바스 커플의 동화 같은 러브 스토리에서 탄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사랑둥이 핵인싸돌 주인공 모씨부터 래퍼돌 어글리 독, 멘토돌 옥쓰, 브레인돌 럭키 뱃, 쉐프돌 웨이지, 먹보돌 바보까지 다양한 ‘어글리 돌’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비비드한 색감과 보들보들한 인형 느낌을 살린 질감이 매력적인 캐릭터 포스터는 애착 인형처럼 안아주고 싶은 포근함과 보기만 해도 미소 짓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어글리 돌'은 '슈렉 2', '스머프: 비밀의 숲'의 감독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켈리 애스버리’ 감독과 '알리타: 배틀 엔젤'의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의 프로듀싱, 여기에 '코코', '겨울왕국' 제작진이 가세해 사이즈부터 남다른 애니메이션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세계적인 뮤지션 켈리 클락슨, 닉 조나스, 자넬 모네, 핏불 등 가창력을 인정 받은 스타들이 '어글리 돌'에 참여해 관객들이 모두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신나고 중독성 있는 노래를 선물할 예정이다.


보기만 해도 미소 짓게 만드는 러블리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전 세계를 뒤흔든 ‘어글리 돌’의 깜찍 발랄한 매력을 전한 '어글리 돌'은 오는 5월,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3-20 20:11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CCTV: 은밀한 시..
[영화] 영화 '5 솔저스', ..
[영화] 영화 '내안의 그놈'..
[영화]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