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그룹 빅스, 5주년 컴백 성공적 신호탄!

단독 콘서트 3회 전석 ‘매진’




[JTN뉴스 정세영 기자] 빅스가 오는 5월 열리는 단독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며 성공적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오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빅스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VIXX LIVE FANTASIA) 백일몽’ 티켓이 지난 13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되자마자 매진됐다.

 

이번 콘서트는 빅스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공연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완성도 높은 앨범 출시와 특별 전시회 개최에 앞서 대대적인 컴백을 알리는 ‘빅스 V 페스티벌(VIXX V FESTIVAL)’의 일환으로 준비됐다. 빅스는 오는 5월 대규모 컴백을 앞두고 첫 포문을 연 단독 콘서트를 3회 전석 매진시키며 성공적인 시동을 걸었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빅스는 이번 콘서트에서 5월 발매를 앞둔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또한 이번 공연 타이틀이 ‘백일몽’인 만큼 빅스만이 소화할 수 있는 파격적인 콘셉트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통해 ‘환상적인 꿈’을 꾸는 것 같은 역대급 공연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는 티켓 예매와 함께 공개된 콘서트 공식 포스터에서도 엿볼 수 있는데 신비로운 분위기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메인 포스터에는 여섯 멤버들의 모습이 프리즘에 닿은 듯 잔상을 주는 디자인으로 표현됐는데, 이는 마치 한 인물에서 떨어져 나온 것처럼 보인다. ‘백일몽’이라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스펙트럼 효과로 표현해 꿈꾸는 것 같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빅스는 지난해 대규모 연간 프로젝트 ‘빅스 2016 컨셉션(VIXX 2016 CONCEPTION)’을 통해 독창적 콘셉트부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 독보적 퍼포먼스까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아티스트로서 진화했다는 평을 받았다. 이번 공연은 빅스가 지난 5년간 갈고 닦은 실력과 한층 견고해진 팀워크를 바탕으로 완벽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오는 5월 대대적인 컴백 신호탄이 될 빅스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백일몽’은 오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빅스는 5주년 컴백을 위해 현재 앨범 작업 및 콘서트 준비에 매진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04-15 14:58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빅스 LR, 완벽한 화보 공개..
[스타집중조명] 성훈, 태국 매거진 ‘옵티..
[스타집중조명] 구구단, 싱가포르까지 장악..
[스타집중조명] '마녀의 법정'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