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성훈, 태국 매거진 ‘옵티멈’ 10월호 커버 장식

남성미 넘치는 화보, 빨려 들어갈 것 같은 ‘블랙홀 눈빛’




[JTN뉴스 정세영 기자] 아시아 로맨티스트 성훈이 태국 매거진 ‘옵티멈’의 커버를 장식, 한류스타의 위엄을 과시했다.  


최근 아시아 로맨티스트로 떠오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성훈이 태국 매거진 ‘옵티멈’ 10월 호의 표지 모델로 발탁됐다. 화보 속 성훈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구릿빛 피부, 여유가 넘치는 포즈 등으로 남성미를 뽐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성훈이 메인 커버로 등장한 태국 매거진 ‘옵티멈’은 인기 스타들만 표지를 장식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현지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잡지다. 성훈의 태국 내 인기와 여성들에게 높은 지지를 받는 점이 표지 모델로 발탁되는데 큰 역할을 했다. 


이는 최근 종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의 태국 방영 이후 현지에서 성훈에 대한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기 때문이다. 극 중 까칠하면서도 다정한 츤데레 면모가 매력이었던 차진욱 본부장(성훈 분)을 향한 태국 팬들의 애타는 마음이 들끓고 있는 것. 


성훈은 이날 화보 촬영에서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남성의 매력을 완벽하게 드러냈다. 또한 스타일리시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을 매료 시켰다는 후문이다. 


성훈의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많은 태국 팬들의 사랑 덕에 태국 잡지의 표지모델로 나서게 돼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좋은 작품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다. 다양한 활동 준비할테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국에서의 인기는 물론 아시아 각국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성훈은 얼마 전 태국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팬미팅 ‘My Secret Romance’의 성대한 포문을 열었고, 대만과 서울에서도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어 홍콩, 베트남, 인도네시아, 일본, 미국 등을 거치며 더 많은 팬들을 만나러 갈 예정이다. 


한편, 성훈은 오는 10월 6일 아시아 배우 최초로 아부다비 알 자히리 시어터(AL JAHELI THEATER)에서 월드투어 팬미팅 ‘My Secret Romance’를 개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10-01 18:21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성훈, 태국 매거진 ‘옵티..
[스타집중조명] 구구단, 싱가포르까지 장악..
[스타집중조명] '마녀의 법정' 정..
[스타집중조명] 홍윤화, 김민기와 함께한 ..